Records for you and me

꿀팁!! 카톡친구 완전히 삭제하는법!!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꿀팁!! 카톡친구 완전히 삭제하는법!!

Gom_dol 2022. 12. 21. 21:19

 

 

 

우리가 진짜 정리해야지, 정리해야지 하면서 안하고 있는 것이 핸드폰 전화번호부 정리입니다. 모두 공감하실 겁니다. 등록하고 카톡친구 자동등록을 해놓으면 더 총체적 난국입니다. 핸드폰에서 필요없어진 사람은 그냥 전화번호를 삭제하면 되지만, 카카오톡에 친구가 추가된 상황에서는 바로 꾸욱~ 눌러서 삭제하는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지워버리면 참 좋은데 말이죠. 그래서 이번 꿀팁은 카톡친구를 완전히 나의 카톡에서 삭제하는 법을 들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삭제하는 법은 없지만, 삭제가 안되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지금부터 카톡친구 완전히 삭제하는 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제일먼저 할 일은 우선 핸드폰에 혹시나 저장되어 있는 필요없는 A라는 사람의 전화가 있으면 삭제를 합니다. 카톡에서만 삭제를 하게되면 본인의 카톡이 시간대로 초기화 되서 자동등록이 경우 다시 뜰 경우가 있기 때문에 처음에 전화번호를 먼저 삭제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자! 이제 카톡으로 들어갑니다.

 

카톡 하단 밑에 사람모양을 클릭하고 톱니바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차단친구 관리를 들어갑니다.(여기서 지우고 싶은 사람이 차단친구가 되어 있지 않다면, 숨김친구->차단친구까지 만드셔야 합니다)

차단친구 관리창에서 관리로 들어갑니다.

관리를 누르면 메시지 차단, 메시지 차단,프로필 비공개, 차단해제가 나오는데 차단해제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차단해제를 누르면 차단이 해제되었습니다. 지금 친구로 추가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여기서 친구추가를 하지 않고 취소를 누르면 나의 카톡에서 완전히 이 친구는 사라지게 됩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아주 간단한데 모르고 있으셨던 분들은 카톡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카톡이 조금 복잡하긴 하지만 삭제할 수 있다는 걸 알려드렸습니다. 꼭 활용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