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대체 어떤 어플 써야해? 시외버스, 고속버스 하나로 통합된 거 없어?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대체 어떤 어플 써야해? 시외버스, 고속버스 하나로 통합된 거 없어?

Gom_dol 2023. 1. 9. 18:27

1. 전국 어디든 이 어플 하나면 OK : 티머니GO

 (광고아님 직접 써보고 좋아서 소개하는 것이다.)

전국 시외버스, 고속버스, 공항버스, 택시, 시내버스노선, 지하철 노선, 따릉이(서울만), 씽씽킥보드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이 편리한 티머니GO 안 쓸 수 없는 이유가 있다. ▼

 

 

2. 왜 이 어플을 써야하나

  • 하나로 통합된 플랫폼이다 - 따릉이/씽씽 대여부터, 고속/시외버스 예매, 택시 호출, 경로검색 등을 모두 티머니GO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어 모두의 이동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합니다.
  • 매일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준다 - 목적지까지의 최적의 경로와 교통수단을 알려주는 티머니GO, 내 위치와 상황에 맞게 더 스마트한 이동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
  • 쓰면 쓸수록 절약된다 - 매일 마일리지 쌓고, 갈아탈 때마다 리워드도 받고, 마일리지로 결제하고, 쓸 때마다 절약되는 경제적인 앱 티머니GO입니다.

3. 어플을 쓰고 느낀 장점과 단점

 

왜 이제 알았지? 여지껏 너무 불편했는데 알게되서 세상 편리하고 편하다. 

시외버스 어플 따로, 고속버스 어플 따로 사용하고 있었고, 지하철과 버스는 네이버 지도를 사용하고 있었다. 각각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다보니 매우 불편하고, 일단 시외버스 어플은 버벅임이 심해서 사용하기 불편했으며, 예매할때도 안뜨는 경우도 있었다.

 

그래서 뭔가 갈증을 풀어줄 통합 어플이 절실히 필요했다. 그때 나에게 눈이 들어온 어플은 티머니GO였다. 혹시나 나처럼 모르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알려드리고자 글을 이렇게 작성하는 것이다. 뒤늦게 알게되었지만, 이제 이 이후만큼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단점이라 함은 버스노선은 지방은 업데이트가 안되는 것 같다는 것이다. 어쩔 수 없이 네이버 지도를 사용해서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시외버스, 고속버스, 택시, 지하철, 킥보드, 공항버스 모두를 한번에 통합해서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나는 만족한다. 아마 여러분도 만족하리라 생각이 든다.

 

4. 다른 어플 다 지우고 이 어플로 한번에 전국여행 하세요.

 

스마트한 생활을 위해서 당신의 시간을 절약해 줄수 있는 어플을 찾아서 이용해야지만 생활이 편하고, 시간의 여유가 생긴다. 아직까지 모르고 있던 어플이라면 무조건 다운로드 해서 사용하길 바란다. 그 이유는 이미 3번째 챕터에서 충분히 설명했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시외버스, 고속버스 취소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취소수수료에 대한 꿀팁을 알고 싶다면 아래 참고하길 바란다.

 

티머니GO 다운로드 링크와 시외버스, 고속버스 취소수수료 꿀팁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