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머니 트렌드 2023, 45가지 키워드로 전망하는 대한민국 돈의 흐름 본문

책을 기록하다

머니 트렌드 2023, 45가지 키워드로 전망하는 대한민국 돈의 흐름

Gom_dol 2022. 12. 9. 18:01
머니 트렌드 2023, 45가지 키워드로 전망하는 대한민국의 돈의 흐름

 

저자 : 정태익, 김도윤, 이창석, 김상균, 전영수

출판 : 북모먼트

출간 : 2022.11.15

 

책 소개

(교보문고 참고)

 

대한민국 최고의 경제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미래를 예측한다

한국 경제의 주식, 부동산, 사회 문제, 인구, 테크 등

분야별 돈의 흐름 예측과 부자 되는 전략 45가지!

 

한발 앞설 것인가, 한발 뒤처질 것인가? 부의 대변동이 일어날 2023년 계묘년, 돈의 흐름을 붙잡고 싶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45가지 머니 트렌드 '머니 트렌드 2023'. 끝을 모르고 곤두박질치는 경제 상황 속에서 2023년을 어떻게 맞이하느냐가 우리의 미래 자산을 좌우할 것이다. 보유 자산을 최대한 지키면서 부를 더 불려가고 싶은 이들을 위해 반드시 알고 대비해야 할 45가지 핵심 머니 트렌드를 한 권의 책으로 탄생시켰다. 부동산, 주식, 메타버스, 인구, 재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힘을 합쳐 돈의 흐름을 전망하고, 부자가 될 수 있는 크고 작은 노하우와 전략을 한데 모았다.

 

도합 250만 명의 구독자가 열광하는 유튜브 채널 부읽남TV의 정태익, 김작가TV의 김도윤은 내년 경젲 전망과 현실적인 재테크 방법, 자산 관리법을 알려달라는 수많은 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최고의 전문가들과 만났고, 마침내 '돈을 주제로 한 최초의 트렌드서' '머니트렌드 2023'이 출간됐다. 이 책은 장기 불황에도 꿋꿋하게 성장하기 위해 전국민이 꼭 알아야 할 부의 트렌드를 핵심만 골라 담은 전문서로, 누구보다 빠르게 돈의 흐름을 붙잡고 싶다면 반드시 일독을 권한다. 극심한 경기 불황으로 주식과 부동산 시장이 무너진 지금 같은 시기일수록, 다음 상승장을 위해 꼼꼼히 준비하고 치열하게 공부해야만 부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