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임플란트가 최저60만원대? 가격 조회하기, 나에게 맞는 임플란트는?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임플란트가 최저60만원대? 가격 조회하기, 나에게 맞는 임플란트는?

Gom_dol 2022. 12. 30. 15:21

 

임플란트 최저60만원대? 가격 조회하기, 나에게 맞는 임플란트는?

 

임플란트란 심각한 충치 혹은 치아 파손으로 치아의 본연의 기능을 하지 못하고 훼손되었을 경우 해당 치아를 발치하고 인공치아를 심는 수술입니다.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시간이 걸리지만, 하고나면 어떤 치아가 임플란트 치아인지 확인이 안될 정도로 자연치아와 비슷하고 씹는 기능 역시 거의 90% 이상 본인치아로 인식되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제2의 자연치아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정확한 가격이 얼만지 조회해보세요!

개개인의 치아가 다르듯이 치아에 맞게 가격을 조회해보시면 훨씬 더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임플란트 비용의 경우 치과마다 책정되는 비용이 각기 다르지만 평균적으로는 개당 60~100만원 사이이며, 뼈이식이 동반될 경우 비용이 별도로 추가됩니다.

 

임플란트 치료 기간은 환자분의 구강 상태에 따라 다르고, 뼈이식 진단이 나왔느냐 안 나왔느냐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최소 1개월~ 최대 6개월 정도 소요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개수가 많거나 했을때는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 중 주의사항은 술, 담배는 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 병원 체크사항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임플란트 치료의 경우 꾸준히 내원하며 관리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폐업 걱정이 없는 10년 이상 운영된 치과에서 자세하게 상담 받으시고 치료 받으시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