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2023년 토정비결 띠별 한해운세 무료알아보기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2023년 토정비결 띠별 한해운세 무료알아보기

Gom_dol 2022. 12. 26. 22:49

2023년 다가오는 내년의 토정비결 띠별 한해운세 알아보기

일년의 길흉화복을 월별로 상세하게 풀이한 것이 토정비결이다. 일년동안의 자세한 운세를 월별로 풀이해 놓은 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 선생이 의리학과 주역의 음양설에 비추어 인간의 1년 길흉화복의 인생살이를 144괘로 정리하여 만든 예언서입니다. 토정 이지함 선생의 토정비결 원문을 기반으로 일년동안의 총운은 물론 상세한 월별 운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토정비결은 양력인지 음력인지와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모두 입력하면 그에 대한 풀이가 나오게 됩니다. 

 

 

 

 

 

십이지신

땅을 지키는 열두신장으로 '십이신장' 혹은 '십이신왕'이라고도 한다. 십이지는 자, 축, 인, 묘, 진, 사, 오, 미, 신, 유, 술, 해로 방위와 관련된 시간신이다.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등의 12마리의 동물들로 상징된다.

2023년은 계묘년 토끼의 해 입니다. 

 

 

간단하게 2023년 토끼의 해에 토끼는 어떨지 알아볼까요?

토끼띠 이신 분들은 집중해서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축하드립니다. 토끼가 토끼해를 만나서 기회를 잡고 대박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금전운 -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2023년 토끼띠 금전운은 매우 좋습니다. 상하반기 계속해서 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돈이 들어온다고 해서 흥청망청 써버리면 고스란히 나간다고 하니 벌고 나중에 하나도 남은게 없네라고 후회하지 마시고 금전관리를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문서운 - 땅문서, 부동산계약 등 다양한 돈이 되는 문서들이 줄줄히 들어오는 해입니다. 팔수도 있고, 살수도 있고 본인이 열심히 한다면 그에 맞는 계약들이 착착 잘 진행될 것이니 노력을 게을리하지말고 한해를 집중해서 보내신다면 문서대박이 날 것이라고 합니다.

 

 

 

 

연애운 - 성공이냐 연애냐를 놓고 좌지우지하게 되는 형국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모든 걸 다 가지면 좋겠지만, 돈이 들어오고 성공이 눈앞에 있고 하다보면 연애는 잠시 뒷전으로 밀리게 됩니다. 따라서 연애운은 사실상 매우 약하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2023년 한해는 조금 외로울 수 있는 한해입니다. 성공으로 거만해지지마시고 겸손하게 진중하게 행동하다보면 연애는 자동으로 따라올것 입니다.

 

 

건강운 - 한해가 바쁘게 흘러가다 보니 건강에 소홀하게 지나가게 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피로와 과로를 조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다행이도 큰 사고나 큰 병이 들어오는 것이 아니니 조금씩 쉼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고 때맞게 건강검진 등을 하신다면 건강에 큰 지장을 없을것입니다.

 

 

금전운도 좋고, 문서운도 좋고, 연애운 또한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건강운은 피로, 과로를 조심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계묘년 사람의 도움이 있을 것이고, 나를 돕는 귀인의 발복에 있을거라고 하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반대로 좋은일이 있으면 나쁜일이 있을 수 있듯이 해하는 기운도 같이 들어오기에 신중하시는게 좋을 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판단만 잘 한다면 대박이 날 것으로 풀이됩니다. 꼭 누가 귀인인지 옥석을 가려내셔서 대박이 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문서운 또한 좋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열심히 한만큼 문서운이 계속 따라 붙을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49세이신 분들은 문서운이 줄줄이 들어온다고 하니 꼭 놓치지 마시고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2023년 다른 띠가 궁금하다면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