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1월 부산여행에 빠질수없는 이곳은? 본문

여행, 맛집을 기록하다

1월 부산여행에 빠질수없는 이곳은?

Gom_dol 2023. 1. 3. 19:29

부산여행하려면 호텔은 부산파라다이스호텔을 추천한다.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인기 토끼 캐릭터 몰랑이와 협업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색 포토존 및 키즈클래스, 스탬프미션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니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은 이 이벤트를 꼭 참여해보시기를 추천드린다.

 

 

 

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인가?

파라다이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3가지가 있다.

 

1. 만족도100% 호텔이다. 친구가 호텔을 추천해 달라고 할때 사실 추천해 주고도 욕먹는 경우도 있고, 추천은 했지만, 나도 그렇게 100% 만족해서 간 곳이 아닌 경우가 많다. 또 사람마다 취향과 가치가 다르기 때문에 매번 상대방이 만족할 만한 답변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유일하게 누구에게 추천해도 만족할만한 호텔이라고 생각된다.

 

2. 해운대 최고 위치에 자리하고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보고 싶어 하는 곳, 남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건 덤이다.

샤넬, 루이비통, 버버리 등 쉽게 살수는 없지만 이름만 말하면 아는 브랜드, 그걸 소유하면 부러움을 살만한 브랜드 들이다. 호텔 중에서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그런 호텔로 꼽힌다. 파라다이스를 경험해 본 사람들일수록 더 부러워하는 반응이 되돌아온다는 점에서 더 포인트가 올라간다는 것이 장점이다.

 

꿀팁! 2023년 1월 현 시점에서 파라다이스를 찾는다면 '신관 라운지 패키지'를 이용하면 좋다. 부대시설과 아침식사와 저녁식사가 모두 포함된 조건으로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3. 야외 스파가 끝내주며,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몰랑이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몰랑이 캐릭터는 찹쌀떡을 닮은 귀여운 외모로 전세계 190여개국에 수출돼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파라다이스 부산은 1월 9일부터 2월28일까지 본관 4층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에서 '몰랑이와 피우피우 포토존'을 운영한다고 하니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이 포토존은 해운대 전망을 배경으로 스파를 즐기며 몰랑이 캐릭터와 함께 이색 '인증샷'을 남길 수 있게 꾸며졌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하는 인싸라면 인증샷으로 제격이다.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에서는 다음달 2월26일까지 레저 엔터테이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무료 키즈 클래스를 연다.

 

또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몰랑이 캐릭터 모양의 비누와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고 하니 꼭 사전 예약을 하시길 추천드린다.

 

매주 금요일에는 '수제 비누 만들기', 설날 당일(1월22일)을 제외한 매주 주말에는 '쿠키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에는 1월21일부터 24일까지는 호텔 곳곳에 숨겨진 몰랑이 캐릭터를 찾아보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템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며 미션 완성을 하면 특별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니 참여 안해볼수가 없겠다.

 

 

부산에서 호텔을 찾는 당신이라면 당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이다.

 

부산에서 가족과 연인과 특별한 이벤트를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갖는데 가장 중요시 되는 요소 중의 하나가 잠자리 이다. 잠은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의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아무대서나 잔다고 잠에 대한 욕구가 충분히 채워지지 않는다. 그래서 특별한 하루라면 그 곳이 부산이라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이유가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숙소를 잡으시길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