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2024년 행운의 쥐띠 운세 바로 확인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24년 행운의 쥐띠 운세 바로 확인하기

Gom_dol 2024. 1. 12. 19:09

 

 

 

 

 

 

 

 

 

 

2024년 쥐띠는 전반적으로 활동성이 강한 해입니다. 주저했거나 미뤘던 일이 있다면 도전해도 좋습니다. 다만 지나친 과욕은 삼가야 합니다. 욕심을 버리고 주어진 상황 속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만족할만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이 아니더라도 주변에 좋은 일이 생깁니다. 기혼자라면 배우자에게 축하할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 자식으로부터 큰 기쁨을 얻게 됩니다. 안정된 가정이 유지되지만 불필요한 근심은 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급한 생각이나 행동을 조심하고 여유를 가지는 게 좋습니다. 미혼이라면 연애운이 급상 합니다. 단 번에 만족하는 사람을 만나려고 하기 보다 시간을 두고 천천히 믿음을 쌓아간다면 무리 없이 인연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순조롭게 일이 풀릴 수는 있으나 노력에 비해 더한 것을 추구한다면 모든 안정이 순식간에 수포로 돌아가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유의 재치와 사교성을 발휘하여 주변과 조화를 이루도록 하세요. 챙기지 못했거나 소원했던 사람들까지 바람 없이 먼저 챙긴다면 소소한 행복들이 쌓여 풍족하고 알찬 날들을 꽉 채우게 될 것입니다. 부지런한 쥐의 성실함이 강한 힘을 발휘하는 용과 만났으니 성과의 기쁨이 따르는 2024년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