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새해맞이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Best 3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새해맞이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Best 3

Gom_dol 2024. 1. 9. 22:56

 

2024년의 신년운세를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통적인 동양 점을 기반으로 하는 원리로, 나무(木), 불(火), 토(土), 금(金), 물(水), 토지(土地) 등 여섯 가지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먼저 이를 바탕으로 2024년을 전망해보겠습니다.

 

 

 

  1. 나무(木) - 성장과 발전의 해 2024년은 여러 분야에서 성장과 발전의 해가 될 것입니다. 노력과 투자가 결실을 맺어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새로운 계획과 목표를 세우기에 이상적인 시기가 될 것입니다.
  2. 불(火) - 열정과 활기찬 에너지 열정과 활기찬 에너지가 주변을 가득 채우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이 높아지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불타오르는 의지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3. 토(土) - 꾸준한 노력과 안정 꾸준한 노력과 안정된 기반을 토대로 안정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땀 흘리는 노력이 꾸준히 이어지면, 안정적이고 튼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4. 금(金) - 재정적 안정과 풍요 재정적인 면에서 안정과 풍요가 찾아올 것입니다. 현명한 금융 관리와 투자는 부의 증진에 도움을 줄 것이며, 금전적인 면에서 안정을 가져올 것입니다.
  5. 물(水) - 융통성과 순환 융통성 있게 대처하고 순환하는 에너지가 중요할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에 개방적이며, 어려움을 만날 때 유연하게 대처하여 순조롭게 흘러가는 물처럼 변화에 적응할 준비가 필요합니다.
  6. 토지(土地) - 공동체와 연결 2024년은 공동체와의 연결이 강조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주변과의 조화로운 관계와 협력이 개인의 성공을 더욱 높일 것이며, 사회적인 융화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2024년을 살아가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높이고, 지혜와 노력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 무료사이트 Best 1 : 신한은행 앱

신한은행 무료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 ▶ ▶ ▶ ▶ ▶ ▶ ▶ ▶ ▶ ▶ ▶ ▶ ▶ ▶ ▶ ▶ (안 열린다면 본인 폰 앱을 활용하세요)

 

 

찾기 쉽게 챗봇을 이용하여 신년운세를 치면 -> 운세보러가기 버튼 클릭 -> 신한의 숲 운세 바로가기 -> 신년운세를 클릭!!

(Tip : 사주정보 변경에 본인에 대한 정보를 먼저 넣고 신년운세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년운세 말고도 일일운세, 월별운세, 평생운세, 티별운세, 궁합, 주간운세, 토정비결

뿐만아니라 다양한 타로 점도 볼 수 있으니까 그때 그때 활용하면 정말 좋겠죠?

이 모든 것이 무료라니~ 신한은행 앱은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거 아시죠?

 

 

 

 

2. 무료사이트 Best 2 : 농협 앱

 

2024년 정통운세, 2024년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확인 하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더불어 꿈해몽도 풀이해 주니 재미있는 꿈, 이해할 수 없는 꿈, 대박나는 꿈을 꾸셨다면 바로 어플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퓨전운세도 같이 서비스 해주고 있는데요. 심리테스트, 나의 성격, 좋은날 받기, 신기한 동물점, 사상오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농협 무료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 ▶ ▶ ▶ ▶ ▶ ▶ ▶

 

3. 무료사이트 Best 3 : 네이트 신년운세

네이트는 운세들이 거의 구매하기가 많은데~ 2024년 무료 띠별 신년운세가 무료!!!!!로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본인의 띠를 확인하여 올 한해 신년운세를 확인해 보면 좋겠죠?

 

네이트 무료 띠별 신년운세 바로가기 ▶ ▶ ▶ ▶ ▶ ▶ ▶ ▶ ▶ ▶ ▶ ▶

 

 

 

2024년은 '청룡의 해' 혹은 '푸른 용의 해'라 불리는 '갑진년(甲辰年)'입니다. 12가지 띠 중 다섯 번째 띠인 '용'은 어떤 일이든지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돌파하는 지구력과 모험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는 예부터 '용'을 벽사와 수호의 능력을 갖춘 신령스러운 존재로 여겨 왔다고 합니다. 올 한해 무료로 신년운세 확인하시면서 청룡처럼 2024년 원하는 바를 끝까지 실행에 옮기시면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