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해피머니문상품권 사용하기 (사용 가능한 사용처 알아보기)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해피머니문상품권 사용하기 (사용 가능한 사용처 알아보기)

Gom_dol 2023. 12. 8. 15:37

해피머니 (happymoney.co.kr)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해피머니

회원등급별 혜택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 등급별 쿠폰은 분기별 사용실적에 따라 발급됩니다. – 쿠폰마다 사용 기한이 다르므로 사용 전에 사용 기간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생일자

www.happymoney.co.kr

 

1. 해피머니문화상품권이란?

 

화폐와 같은 형태로 발행되는 종이형 실물상품권으로 오프라인사용처에서 사용하거나 해피캐시로 충전하여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통합상품권입니다.

 

 

2.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상품권 사용하는 방법

 

먼저 5,000원이나 10,000원이라고 쓰여져 있는 부분을 동전이나 긁기좋은 물건으로 스크래치하여 손상여부를 확인하세요.(*손상된 경우, 해피캐시 충전 후 온라인 사용처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다음, 해피머니 사용처 여부를 확인하신 후 해당 매장을 방문해서 사용하세요.

(사용처 바로가기 오프라인 사용처-해피머니 (happymoney.co.kr))

 

 

원하시는 걸 구매 후 잔액환불 규정에 따라 남은 금액은 환불 받으시면 됩니다.

 

 

*환불기준 : 10,000원 결제시 80%이상 사용해야 잔액 환불이 현금으로 가능합니다. 여러장의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경우 10,000원이 넘는다면, 60% 이상 결제 후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온라인 사용처에서 상품권 사용하는 방법

 

온라인 사용처 사용 방법은 먼저 5,000원이나 10,000원이라고 쓰여져 있는 부분을 동전이나 긁기좋은 물건으로 스크래치하여 상품권에 적혀있는 핀번호/발행일을 확인합니다. 그 다음 해피캐시 충전에 들어가서 핀번호와 발행일을 입력하여 해피캐시로 충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사용처 결제창에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여 해피캐시 결제를 하시면 끝납니다.

 

*환불기준 : 10,000원 이하 잔액은 1,000원 수수료를 제외한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 초과 잔액은 10% 수수료를 제외한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