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꿀팁! 카카오톡 선물하기보다 저렴한 어플 알아보기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꿀팁! 카카오톡 선물하기보다 저렴한 어플 알아보기

Gom_dol 2023. 1. 11. 17:10

카카오톡 선물하기보다 저렴한 어플 알아보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저렴한 구매를 원한다면 일상카페 어플을 받아라.

(카톡으로 전송가능)

 

 

카카오는 다양한 모바일 및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기업이다. 카카오 사업중 카카오톡이 대박을 터뜨려 국민메신저로 자리매김 했다. 전 국민의 80%이상이 사용하고 있고,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거의 카카오톡이 깔려있다. 그래서인지 카카오톡 플랫폼 중의 하나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모든 국민이 좋아하는 카테고리이다. 그 이유는 고마운 사람, 사랑하는 사람, 생일인 사람에게 무엇보다 간편하게 감사의 표시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똑같은 브랜드의 상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보다 저렴하면서 카톡 전송까지 가능한 어플이 있다.
카톡으로의 전송기능을 가지고 가면서 같은 상품을 저렴하게 산다면 그 어플을 당장 받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그 어플은 바로 일상카페 어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상품보다 적게는 2%, 많게는 17% 까지 저렴하다. 이 글을 읽을 때 쯤 살짝 억울하게 느껴질 수 있다. 나도 그랬기 때문이다. 진작 알았더라면 더 싸게 살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다. 지금이라도 알게 된 것에 감사하며 어플사용을 잘 하려면 끝까지 읽어주시면 되겠다.





이 어플을 다운받고 가입만 하면 끝이다.
가입할 때 카카오로 로그인 한다면 귀찮음 없이 바로 진행할 수 있다.


어플에 로그인한 후, 쿠폰클릭->오늘할인 클릭
원하는 상품을 찾아보면 된다

 



2023년은 유난히 설날이 빨리와서 설 선물특가전까지 있다. 장점이 너무 많아서 좋다.
단점은 스타벅스나 다른 몇몇브랜드들이 카톡 선물하기에는 있지만, 일상카페에는 없는 경우가 종종있다. 그래도 기본적으로 있을 만한 건 다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