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 TOP3, 당신의 현명한 선택은?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 TOP3, 당신의 현명한 선택은?

Gom_dol 2022. 12. 19. 22:54

어디를 가든 자동차 없이는 우리가 이제 살 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동네 잠깐 나가는 것도 귀차니즘인 시대가 되었으니 자동차는 필수중의 필수 아이템 일수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한 집에 차가 한대는 기본이고 2대 이상 있는 집도 있는데요. 그럴수록 운전자들에게 매달 나가는 주유비는 큰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카드를 사용해야 주유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을까요? 오늘은 주유할인 많이 되는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겠습니다.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 TOP4

 

1. 신세계 씨티카드 콰트로

전국 어디서든 4% 할인 + 중복할인까지

우리가 기본적으로 카드 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라면 전국 어디서든 4%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알뜰하게 적용받으시는 분들은 카드마다 사용 금액을 딱 계산해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이 카드는 사용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는 메리트도 있습니다.

진짜 좋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중복할인인데요. 어디든 중복할인은 거의 불가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이 카드는 청구할인과 중복할인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꼭 알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유 결제할 때 통신사 할인도 받고, 청구할인도 같이 받고 완전 꿀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더더 좋은 혜택, 우리가 굉장히 신경쓰이는 부분이 연회비 부분일텐데요. 이 연회비가 이용조건만 만족해서 채워주신다면 100% 캐시백된다고 합니다. 이 카드 안 쓸 이유가 없겠죠?

 

 

 

 

 

2. 신한카드 Deep Oil

 

 

신한카드 딥오일카드는 SK,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중 하나를 골라 주유비의 10%, 무려 10%를 할인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가장 자주가는 정유소를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년 1회 정유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추가 장점은 정비소와 주차장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차량정비나 주차는 사실 가장 필요한 부분이잖아요. 이것또한 10%할인이 된다고 하니 너무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신한 딥오일 카드 역시 신규발급 후 1회 이상 결제 시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까 꼭 이벤트 확인 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하나카드 +(오윈 OWiN - 모빌리티 커머스 플랫폼)

 

 

 

오윈하나카드와 중요한 어플은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오윈 모빌리티 커머스 플랫폼 인데요.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스마트폰 앱에서도 차량 인포테인먼트 앱에서도 주유, 주차, 세차, 대리, 결제는 물론 주차 걱정 없는 픽업 서비스까지 편리한 운전자 감동 서비스를 최대 할인과 함께 라는 메인 글로 운전자들을 사로잡는데요. 그만큼 사용하시게 되면 편리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오윈하나카드는 연회비 2만원입니다. 하지만 지금 출시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는 중이니까 그 기간안에 카드 신청을 하신다면, 100프로 캐쉬백이 가능합니다. 2022년 12월 15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니 꼭 그 안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오윈패스 어플은 월 9,900원이지만, 2022년 12월부터 2023년 12월까지 구독이 무료로 제공된다. 정말 원없이 써보고 진짜 괜찮다면 꾸준히 쓸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아주 큰 혜택을 준 것 같습니다. 꼭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왜 안사용할 이유가 없느냐? 무료니까요. 1년 단순 계산으로만 118,800원 상당을 아낄 수 있는 매우 매력적인 혜택입니다.

 

 

***신용카드 할인과 오윈패스 중복할인이 가능하다는 사실!! 무조건 이건 해야합니다!! 강추 하나카드와 오윈패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