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s for you and me

꿀팁! 에어팟 연결 먹통, 에어팟 초기화, 에어팟 리셋 쉽게 해결하는 법 본문

꿀팁을 기록하다

꿀팁! 에어팟 연결 먹통, 에어팟 초기화, 에어팟 리셋 쉽게 해결하는 법

Gom_dol 2022. 12. 13. 19:09

에어팟 연결 먹통, 에어팟 초기화, 에어팟 리셋 쉽게 해결하는 법

 

 

아이폰과 에어팟을 같이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간혹 아이폰과 에어팟 사이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 대해서 빠르게 해결하고 하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대부분 간단한 방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식 AS센터까지 찾아가서 해결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경우 시간이 너무 많이 든다는 생각에 그런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에어팟이 잘 연결 되다가도 무슨 방법을 써도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면 세상 난감하고 어찌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오랫동안 아이폰과 에어팟을 사용한 분들이라 하더라도 문제가 생기기 전까지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컴퓨터에 초기화를 하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은 안해보신 분들도 다 초기화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아실거에요. 아이폰도 중고폰을 사신분들이라면 공장초기화를 아실거고, 신규폰을 사더라고 폰은 초기화가 된다는 사실을 당연이 인지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있구요. 하지만 에어팟 초기화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굉장히 적습니다.

 

이제부터 에어팟 초기화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에어팟 리셋, 초기화, 재설정

 

아주 드문경우지만, 에어팟이 말을 안들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완전히 리셋을 시켜 깔끔하게 다시 세팅하시면 됩니다.

(에어팟을 파시는 경우에도 요 리셋 초기화를 해주시면 아주 유용합니다.)

 

첫번째, 우선 에어팟을 에어팟 케이스안에 넣습니다.

그리고 양쪽 모두 충분히 충전을 시킵니다. 넣자마자 다음 단계를 진행하는 것보다 어느 정도 시간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에어팟 뒷면에 위치한, 아주 작은 버튼을 찾습니다.

이 버튼은 케이스와 잘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찾기가 어려운데요. 자세히 보시면 있습니다. 미리 누르지 않습니다!

 

 

 

 

세번째, 에어팟 케이스를 열고, 버튼을 몇 초간 누릅니다.

버튼을 몇 초간 누르면, 케이스 안에 있는 불빛이 깜박거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면 완성된 것입니다. 위 3단계를 다 하셨다면 에어팟 초기화가 된 것입니다. 초기화가 된 상태에서는 에어팟은 더이상 지금까지 연결되었던 장비와는 페어링이 안됩니다. 에어팟 케이스를 다시 열면, 새롭게 셋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과 에어팟을 좀 더 편하게 사용하는 그날까지 꿀팁이 있다면 바로바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Comments